[카드, 씬1, 2초 _ 3H]

- 레이어 선택 X 컴포지션 선택된 상태에서 위에 라운드 원형 쉐이프 모양 더블 클릭하면 자동으로 생성되고 --> 라운드니스, 사이즈 조정한뒤에 --> 밑에 카드 레이어 'Alpha'값으로 바꾸기!!
- 카드뒷면01 컴포지션 --> 위 Edit - duplicate --> 사진은 지우고 쉐이프 레이어만 남기기 --> 디자인
- 뒷면 카드 2장, 앞면 카드 4장 디자인 완료
- 카드 뒷면 컴포지션 duplicate --> 안에 레이어는 지우고 이름 카드합으로 바꿔주기 (카드앞, 뒷면 컴포지션을 합쳐서 하나로 표현)
- 카드합1,2,3,4 만든 후 3D 선택해주기(카드뒷면 포지션 값, z축, -0.5적용해주기)

- 카드합 1,2,3,4 스케일 조정해주고 위치 조정해주고(align) --> 카메라 생성, Null생성 --> 카메라 Null에 페어런츠 연결! --> Null에 3D선택
- 중심축 카드 오른쪽으로 조정, 포지션 값으로 아래에서 위로 올라오는 애니메이션 생성, 그래프로 스무스하게 올라오도록 조정!!
- 전체 R(로테이션값) 찍어주고 --> 1프레임 뒤에 Y축 기준 -180도 애니메이션 만들어주기!

- 레스터라이즈(Rasterize) 버튼 눌러주고 (그럼 카드 앞면이 보임) --> 각 카드 합 컴포지션 들어가서 --> 카드앞면만 X 축 기준으로 -100 (좌우반전해주기!)

- 시야가 같이 카드 넘어갈때 오른쪽으로 가는것 처럼 Null position값 X 축 기준으로 설정!!

- Z 축 포지션 뒤로 가도록 값 조정해주고, 'Linear'로 키프레임 변경해주기(Keyframe Interpolation)
- 사라지다가 생겨나는 텍스트 만들기
- 1.텍스트 작성후 3D클릭 (그래야 카메라가 따라가면서 잡아줌)
- 2.mask1로 글자 생겨나도록 mask path애니메이션 주기
- 3.mask2로 글자 지워지도록 mask path애니메이션 주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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